skip to contents

이용약관Access Terms

이용약관

<회원가입안내>

대한통증·자율신경학회는 학회 회원의 자격을 통증 및 자율신경질환 분야를 전공하거나 관심있는 신경과 및 인접분야 전문의/전공의로서 소정의 입회 등록을 마친 자로 정하고 있으며 (학회회칙 제4조 참조) 학회의 가입은 상기 자격의 심사를 받은 후에 본인 명의로 회비를 납부함으로써 가능합니다.

<대한통증·자율신경학회 연회비 납부안내>

회원구분 및 연회비: 임원진(전문의: 10만원), 정회원/준회원 (전문의/전공의: 추후 공지)
입금계좌 : 하나은행 142-910009-73004 (대한통증자율신경학회)

<회원가입 약관동의>

대한통증·자율신경학회는 통증 및 자율신경질환 분야를 연구•발전시킴으로써 환자 진료의 질적인 향상 발전과 회원의 권익옹호, 회원 상호간의 친목도모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학술단체입니다.
대한통증·자율신경학회는 학회 회원의 자격을 통증 및 자율신경질환 분야에 관심있는 신경과 및 인접분야 전문의/전공의로서 소정의 입회 등록을 마친 자로 정하고 있으며 (학회회칙 제4조 참조) 학회의 가입은 상기 자격의 심사를 받은 후에 본인 명의로 회비를 납부함으로써 가능합니다.

<대한통증·자율신경학회 회원구분>

- 정 회 원 : 본 회의 목적에 찬동하며 통증 및 자율신경질환 분야에 관심있는 신경과 및 인접분야 전문의로 소정의 입회 등록을 마친 자로 한다.
- 준 회 원 : 본 회의 목적에 찬동하며 통증 및 자율신경질환 분야에 관심있는 신경과 전공의로 소정의 입회 등록을 마친 자로 한다.
- 일반회원 : 본 회의 목적에 찬동하며 통증 및 자율신경질환 분야에 관심있는 의사로서 정회원이 추천하고 이사회에서 승인받은 자로 한다.

<대한통증·자율신경학회 연회비 납부안내>

- 회원구분 및 연회비
= 임원진 (10만원)
= 정회원 및 준회원 연회비는 추후 고지 예정입니다.

<입회비/연회비 입금 안내>

- 입금계좌번호 : 하나은행 142-910009-73004
- 예금주 : 대한통증자율신경학회
- 반드시 본인의 성명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연회비 납부 세부사항은 추후 공지하겠습니다
위 사항에 동의하시면 아래 ‘동의합니다’를 클릭 후, 회원가입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